CIRCUIT INFO
RACEWAY is appropriate to enjoy Moter Sports!
FULL COURSE
FULL Course
레이스웨이는 총 3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고,
이를 합하여 풀코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총길이 3,159m, 19개 코스, 초대고저차 9m의 다이나믹한 서킷.
714m의 직선주행로는 최대 200km/h 이상 가속할 수 있고 드래그레이스 코스로도 활용 가능.
전체코스 : 3,159m    │  전체코너 : 19개(좌11, 우8)    │  최대고저차 : 9m    │  최대 직선주로 : 714m    │  도로폭 : 11m~13m
1번  우코너 (140R) :  완만한 코너각도이지만 고속에서 브레이킹을 하면서 주행을 해야하는 코너이다.
2번  좌코너 (15R) :  보편적인 헤어핀 코너이며 다음코너까지의 직선주로가 짧아 가속 라인 선정이 중요하다.
3번  우코너(8R~15R) :  약간 언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너 안쪽이 아주 좁고 진입보다는 탈출R이 여유롭다.
4번~5번  좌코너(9R,9R) :  진입과 탈출 모두 클리핑포인트가 있어서 라인공략의 재미를 줄것이다.
6번  좌코너(좌90R) :  풀 가속하면서 완만한 코너각을 돌아나가는 코너이다.
7번~8번  우코너(55R,15R) :  진입에서 트레일브레이킹을 연습할 수 있는 코너이며 탈출R이 심해서 주행시야 트레이닝을 하기 적합하다.
9번  우코너(58R) :  연결 헤어핀코너를 돌아나와 풀 가속하면서 라인을 선정해야 하기때문에 레코드라인 공략의 재미를 줄 수 있다.
10번  우코너(58R) :  제동을 하면서 좌우로 롤링이 심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스티어링 동작과 제동 컨트롤이 중요할 것이다.
11번  좌코너(15R) :  코너 안쪽지점이 좌측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다음 코너까지의 직선주로가 짧아 가속 라인 선정이 중요한 코너이다.
12번  우코너(15R) :  우측으로 기울어져 있는 뱅크코너 이면서 코너 R도 심해서 레코드라인 공략이 다소 힘든게 매력이다.
13번  우코너(12R) :  급경사 언덕이면서 강한 브레이킹 동작이 필요하다. 또한 다음코너가 역방향 연속코너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시케인코너 공략과 비슷하다.
14번  좌코너(32R) :  자이언트코너로써 13번코너의 주행스피드가 낮기 때문에 코너링중 가속 컨트롤을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적합한 코너이다.
15번  좌코너(10R) :  코너진입이 심한 내려막이기 때문에 하드브레이킹시 조금만 욕심을 부리면 슬립이 잘 일어나는 코너이다.
16번~17번  좌-우코너(10R,10R) :  풀코스에서 유일한 시케인 코너이며 가장 긴 직선주로 전 코너이기 때문에 가속라인이 중요하다.
18번  좌코너(120R) :  고속 공략이기 때문에 과감한 담력이 필요하며 고속에서의 트레일 브레이킹 트레이닝이 가능한 코너이다.
19번  좌코너(38R) :  급경사 언덕이며, 뱅크(구배)가 심해서 가속의 즐거움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다.
코스사진
레이스웨이 풀코스 서킷 사진입니다.